모교소식

선배 초청 직능별 진로직업교육 감사의 글

작성자
김형재(성보고교장선생님)
작성일
2013.05.25
조회수
3359

성보 뒷산의 아카시나무 꽃 향기가 온 교정을 감싸고 있는 오월입니다.


성보총동창회 회원 여러분 두루 안녕하신지요?


 


오늘 5월 25일(토)은 성보총동창회 30여분의 도움으로 재학생 500여명이 참여한 직능별 진로직업교육이 이 시간 현재 각 교실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. 지난 해 보다도 많은 재학생들이 참여하였고, 진지하게 청강하는 모습을 보며 정태웅 동창회장님, 정영재 전 회장님, 이종성부회장님, 실무에 수고해 주신 이경래총무이사님을 비롯한 임원진과 주말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후배들을 위해 직접 강사로 수고해 주신 선배님들, 또 오늘은 참석하지 못하였지만 평소 모교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회원님들께 깊은 감사를 드립니다.


 


본 행사는 학생들의 행복한 직업 선택을 위해 미리 충분한 정보를 파악하여 계획하고, 준비하기 위해 실시하는 프로그램으로서, 선배님들의 도움이 없었다면 진행할 수 없는 값진 일이라고 생각합니다.


또한 이 프로그램을 통해 재학생들은 직업 세계의 탐구 뿐만 아니라, 바람직한 학교생활과 사회생활에 필요한 바른 인성을 기르는 기회가 될 것이며, 동문 선배님들의 적극적인 사회적 활동에 대한 무한한 자부심도 함께 고양될 것으로 생각합니다. 


 


많은 어려움 속에서 본 행사를 위해 수고해 주신 성보 총동창회에 다시 한번 성보고 교직원과 학생들을 대신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, 성보총동창회의 무한한 발전을 기원합니다.


감사합니다.

  •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